본문 바로가기
코인 정보란

이더리움 자금 대량 유출 / 달러보단 비트코인 투자가 더 유리?

by Wealthy&Coin 2022. 7. 7.

이더리움 자금 대량 유출

-출저 블록미디어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37034-

캐나다 증시에 상장된 암호화폐 ETF에서 지난달 이례적 수준의 대규모 자금 유출이 발생했다고 블룸버그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내셔널 뱅크 파이낸셜의 분석가 다니엘 스트라우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의 암호화폐 ETF에서 6월 중 거의 7억 캐나다달러(미화 5억3700만달러)가 빠져나갔다. 이는 전체 운용자산의 약 16%에 해당된다.블룸버그는 암호화폐 ETF를 일찍 수용한 캐나다에서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ETF 포기도 신속하게 진행됐다고 지적했다.미국 주식과 캐나다 주식 ETF에서도 지난달 각기 10억5200만 캐나다달러와 12억7600만 캐나다달러가 빠져나갔다. 반면 채권 ETF에는 20억7900만 캐나다달러가 유입됐다.

35000천원 증정금 버튼


달러보단 결국 비트코인이 유리한 입장?

결국 자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안전하게 보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된다. 흔히 달러를 선호한다. 달러로 된 자산도 대안이다. 미국이 달러를 풀었는데도 달러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른 통화와의 비교우위 때문이다.무역이 달러로 이뤄지고 세계 최강국인 미국의 군사력과 경제력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 찍어내는 돈 중에는 아직도 달러가 최고다.그래도 최근의 달러 살포는 너무 규모가 크다. 의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연준 대차대조표를 보면 찍고 찍고 또 찍은 게 보인다.닉슨이 달러를 금으로 바꿔주는 금태환을 정지한 71년 이후 달러 발행량이 100배가 늘어났다. 당백전과 같은 일이다. 지금도 우리말에 가치 없는 돈을 얘기하는 땡전 한 푼 없다는 말의 땡전의 유래가 당백전이다. 달러가땡전이 될지 모른다는 걱정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기고 있다.미국의 루미스 상원의원 등 상당수 상원의원들도 달러 가치가 하락하니 비트코인을 사라, 비트코인이 달러 대신 준비통화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15% 거래 수수료 할인 쿠폰 + 100달러 증정금(첫거래시)

입금액 무관 


위기에 강한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중국의 공격에도 살아남았다. 미국은 중국처럼 금지하지 않겠다고 했다. 선물기반 비트코인 ETF를 허용했다. 비트코인이 살아남아 제도권에 진입하기 시작한 셈이다.IT 전문가나 얼리어답터가 아니더라도 투자의 수단으로, 위험 회피의 수단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하기가 쉬워진 것이다. 자산 거품 붕괴와 인플레이션에 따른 통화가치 하락 속에서 사람들이 찾고 있는 대안으로 비트코인이 자리를 잡기 시작한 것이다.결론은 물가 상승은 비트코인 투자에 우호적인 투자환경을 만들어 준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커진다이다.

15% 거래 수수료 할인 쿠폰 +100달러 증정금(첫거래시)

입금액 무관


2022년 WSOT 대회 BYBIT 바이비트 100억 트레이딩 대회 개최

(5월1일 부터~ 7월17일까지 참가신청 모집중)

공식 대회 참가사이트 = WWW.BYBIT.COM

1,통장 잔고을 2배 늘릴수 있는 기회

2, 가입시 15% 할인과 100달러 쿠폰 증정

3, 최고등급 NFT 2개 지급 기회

4, 팀당 최고 보너스 수수료 4000달러 500만원이상 지급

코인매매에 자신있다면 도전하세요


10% 할인 쿠폰 + 100만원 증정금 이벤트 참여하기

공식사이트 www.me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