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정보란/매매일지

바이비트 usdc 선물 상품 출시?

by Wealthy&Coin 2022. 6. 27.

 

바이비트 USDC 결제 선물 계약 출시 …

비트코인보다 높은 안정성 초점

대한민국 정부 승인된 공식 거래소 바이비트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스테이블코인 USD코인(USDC) 선물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현지시간) 더블록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바이비트는 안정적인 선물 투자를 위해 비트코인이 아닌 USDC로 결제되는 선물 계약을 처음으로 시작한다고 발표했다.바아비트는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다음으로 비트코인 선물 미공개 약정 잔고가 많은 거래소로 알려졌다.더블록에 따르면, 이 거래소는 USDC를 이용한 선물 계약이 계약 기간 동안 비트코인보다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한편 바이비트는 최근 캐나다 온타리오 증권위원회로부터 벌금을 부과받고, 규제 당국과의 협력에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계정 잔고의 10배를 얻을 수 있는 기회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합니다

90억의 상금을 잡아라 

바이비트 최대 트레이딩 대회 개최 

5월1일~ 7월 17일까지 참가신청 중


코인베이스 27일 첫 BTC 선물 상품 출시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다음 주 첫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27일 일명 나노 비트코인 선물(BIT) 계약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각 계약 단위는 100분의1 BTC으로 결제는 미 달러로 이루어지며,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규제를 받는 상품이다.이 상품은 우선 제3자 중개인과 청산 회사를 통해서 거래를 제공하게 된다. 코인베이스는 현재 CFTC로부터 직접 마진 선물 계약을 제공할 수 있는 자체 선물 수수료 가맹점(FCM)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보리스 일리예프스키 코인베이스 파생상품 거래소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3조달러 규모에 달하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에서 새로운 상품 개발을 통해 큰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15% 할인 쿠폰 +100달러 증정금 지급 (첫거래시)

입금액에 따라 최대 ~ 3000달러 증정금 지급(40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