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정보란

비체인코인 UFC 계약 체결

by Wealthy&Coin 2022. 6. 9.

비체인, UFC와 1억 달러 규모

글로벌 스폰서 계약 체결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25117

스포츠비즈니스저널 보도에 따르면, 비체인(VET)이 UFC 글로벌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해당 스폰서 계약 기간은 최소 5년, 금액도 MMA 사상 최대 규모인 1억 달러에 육박한다. 이번 계약에 따라 비체인은 UFC 공식 블록체인 파트너로 지정되며, 이번 주말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UFC 275 이벤트에서 스폰서 관련 브랜딩 권한을 행사할 예정이다. UFC는 앞서 크립토닷컴, 소시오스 등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통계분석 전문 기업 닐슨(Nielsen)에 따르면, 블록체인 업계의 스포츠 후원은 2026년까지 778% 증가한 50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비체인(VET) 70개국 200만개

매장에서 결제 가능

 

비체인(VeChain) 공급망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코인 비체인(VET)이 70개국 200만개 이상의 매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여지게 됐다.29일(현지시간) 이더리움월드뉴스(EWN)에 따르면, 비체인은 암호화폐 결제 업체 알케미 페이(Alchemy Pay)와 제휴를 통해 시장을 대폭 확대했다.알케미 페이는 POS 기기를 이용하는 소매 거래 결제에 초점을 맞춘 업체로, 블록체인 기술 채택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비체인이 200만개 이상의 글로벌 매장에서 결제 수단으로 인정받은 것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브리지 2.0에서 비체인을 지원한다는 발표에 이어졌다현재 바이낸스 브리지 2.0이 지원하는 다른 토큰으로는 샌드박스(SAND), 에이프코인(APE), 디센트럴랜드(MANA) 등이 있다.이렇게 연결된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상태계에서 함께 이용할 수 있고, 탈중앙화 금융(디파이), 블록체인 게임, 메타버스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35000천원 증정금 + 쿠폰 

 


신규 거래 보상

💰 최대 $3,000 USDT 입금 보너스

💵 100 USDT 쿠폰

📈$1코인 에어드랍

💰최대 $1020 추천 보너스

💰리워드 허브 의 $30 리워드